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2024년도 TU 글로벌 프로그램 신청
    2024학년도 2학기 전임교원 채용

구매/입찰

[수의견적 공고]항만물류고등학교 본관 5층 석면천정 해체공사 건

  • 등록일 : 2019-01-11
  • 조회 : 2399
동명대학교 제2018-089호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사 건명: 항만물류고등학교 본관 5층 석면천정 해체공사 건
  나. 공사 위치: 부산광역시 남구 신선로 428 동명대학교 내
  다. 공사 개요: 부산항만물류고등학교 5층
  라. 공사 기간: 계약일로부터 15일 정도
  마. 현장설명회: 생략(석면조사 결과보고서, 시방서로 갈음 함, 붙임 참조)
     ※ 본 공고에 참가하려는 업체는 반드시 현장을 확인하신 후 견적을 제출바랍니다.
     ※ 현장 위치: 항만물류공등학교 본관 5층
     ※ 현장 관련 문의: 사무처 시설관리팀 윤태권(☎ 051-629-0844)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9.01.14.(월) 10:00 ~ 2019.01.17.(목) 11: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uni@tu.ac.kr, FAX: 051-629-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 내역서를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산출내역서 1부.
  다.『산업안전보건법』 제38조 제①항에 따른 고용노동부장관의 허가증명서 사본 1부 
  라.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비계설치공사업 등록증명서 사본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총액 기준으로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자
   나. 공고일 이전에 『산업안전보건법』 제38조(제조 등의 허가) 제①항에 의거 고용노동부장관의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석면해체·제거업을 등록한 업체 일 것  다. 공고일 이전에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비계설치공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공사완료일까지 주된 영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일 것.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한다.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한 후 견적서 및 기타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등을 준용한다.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라. 문의처
     - 공사 관련 문의: 사무처 시설관리팀 윤태권 [ 전화: 051-629-0844 ]
     - 수의 견적 문의: 사무처 총무팀 배상진 [ 전화: 051-629-0814 ]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월  11일
 

                                                                    동명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