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뚜잉챌린지장학 신청 안내
    학사정보시스템 TUDAY 및 포털시스템 MY 서비스 오픈 안내
    2024-2학기 강사ㆍ겸임교수ㆍ초빙교수  초빙 공고

구매/입찰

[수의 견적 제출 재공고] 복사기 유지·보수 용역 업체 선정 건 수의 견적 제출 재공고

  • 등록일 : 2018-02-23
  • 조회 : 1808
동명대학교 제2018-023-1호

                                  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 건명: 복사기 유지·보수 용역 업체 선정 건
  나. 용역 범위: 시방서, 복사기 현황표 참조
  다. 현장설명회: 생략(시방서, 복사기 현황표로 갈음함)
  라. 용역 장소: 동명대학교 내
  마. 계약 기간: 2018.03.01. ~ 2020.02.28.(2년)

2. 견적서 제출 기간 및 방법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8.02.27.(화) 14:00까지
  나. 견적서 제출방법: E-mail, FAX, 직접방문 제출
      단, E-mail 및 FAX 제출의 경우 반드시 접수 여부 확인
     【 E-mail: uni@tu.ac.kr, FAX: 051-629-2000 】

3. 견적서 작성 방법
  가. 상기 건의 산출내역서를 포함하여 작성.
  나. 견적서 상에 직인 또는 인감 날인.

4. 제출 서류
  가. 견적서 1부.
  나. 산출내역서 1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주민등록등본) 1부.
  마. ㈜신도리코 지점 또는 영업소 확인서 1부.

5. 개찰 일시: 견적서 제출 마감 후 즉시

6. 낙찰자 결정 방법 및 통보
  가. 본 대학교에서 정한 기초금액 이하로서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를 선정함.
  나. 최저 견적가 제출 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일 것.
  나.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신도리코의 지점 또는 대리점(영업소)으로 등록된 업체일 것.
  다. 공고일 전일부터 계속해서 낙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장 또는 지점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일 것.

8. 수의견적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나. 참가자격이 없는 자 또는 참가 조건에 위배한 자의 견적은 무효로 함.

9. 기타 사항
  가. 본 공고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 후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음.
  나. 계약에 관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을 준용 함.
  다. 낙찰자는 결정 통보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라. 문의처
      - 견적 관련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 문병윤 [ ☏ 051-629-0814 ]
      - 용역 관련 문의처: 사무처 시설관리팀 강태호 [ ☏ 051-629-0832 ]

                                                                       2018년 2월 23일

                             동명대학교총장